상세 컨텐츠

본문 제목

어떤 유형의 부모가 되고 싶으세요?

카테고리 없음

by 인터스텔라모순적 2020. 6. 3. 09:10

본문


어떤 유형의 부모가 되고 싶으세요?



사람들은 여러 가지 이유로 부모가 되기로 결심한다.


하지만 양육이 모두 재미있고 장난스러운 것은 아니다.


부모들은 어쩔 수 없이 작은 도움이 필요한 상황에 부딪친다.


아이들은 모두 문제를 겪거나 마음에 걸리는 일이 있을 때 반드시 알려 주는 독특한 개인들이다.


이 글은 모든 연령의 자녀를 둔 부모들이 육아에 대한 기쁨과 어려움을 해결해 줄 수 있는 자료다.




세면대 위에 머리를 얹고 수건을 목 밑에 깔고 카운터에 엎드리게 하고 얼굴과 눈을 위한 작은 수건을 갖게 할 수 있다.


이것은 덩크슛에 대한 공포와 그들의 얼굴에서 물에 대한 혐오를 완화시키는데 도움을 줄 수 있다.




만약 여러분이 이를 자르는 데 어려움을 겪고 있는 어린 소녀를 가지고 있다면, 메쉬 티더에 몇 달러를 투자하고 차가운 당근, 사과 조각 또는 다른 바삭바삭한 과일과 채소를 넣으세요.


그 맛은 당신의 아이가 더 오래 씹도록 유혹할 것이고 이 방법은 다른 전략과 함께 안전하게 사용될 수 있다.


그는 이렇게 함으로써 치아 상태가 좋아질 것이다.




확고하지만 긍정적인 경계와 규칙을 정함으로써 당신은 많은 가정의 불화를 피할 수 있고 모든 사람들이 더 잘 지낼 수 있을 것이다.


때리지 말라고 하는 대신, 같은 말을 하는 더 친절한 방법이기 때문에 아이들에게 "살살짝 만지라"고 말할 수 있을 것이다.




도로 여행을 할 때는 아이들이 너무 짜증을 내지 않도록 자주 휴식을 취하는 것이 중요하다.


느긋하게 시간을 갖고 아이들이 재미있게 놀도록 해라.


비록 여러분이 원하는 대로 최종 목적지에 도착하지는 않을지라도, 모든 사람들은 그곳에 도착할 때 더 행복해질 것이다! 놀이터, 공원, 그리고 당신의 아이들이 휴식을 취하고 불필요한 에너지를 조금이나마 소화할 수 있는 멋진 들판이 있는 식당을 계속 주시하라.




아이들과 함께 여행할 때는 위로가 될 만한 물건들을 가지고 와라.


대부분의 가족들이 휴가를 즐거운 휴가로 보는 반면, 아주 어린 아이에게는 그것은 그들의 평상시의 불필요한 혼란으로 보인다.


아이들에게 특별한 장난감이나 보안 담요를 주는 것은 큰 변화에 도움이 된다.




의붓자식이 당신을 친구나 가족으로 받아들일 수 있을 만큼 친밀감을 느끼기까지는 시간이 필요하다는 것을 받아들이는 것만이 현실적이다.


부모가 함께하기를 원하기 때문에 아이들이 분개하고 있을 가능성이 있다.


일을 서두르지 않음으로써, 과정은 더 부드러워진다.


시간이 흐르면서 아이는 당신을 알게 되고 그 상황을 받아들이는 법을 배울 것이다.




아이를 키우면서 겪게 될 감정은 순수한 기쁨에서부터 완전한 스트레스, 그리고 그 사이에 있는 다른 모든 감정까지 다양할 것이다.


당신이 처음 부모가 되었든, 혹은 당신의 씨족에 더 많은 아이들을 더하고 있든, 언제나 해결해야 할 도전과 질문이 있을 것이다.


당신이 육아 위기에 처해 있든, 아니면 단지 가족 시간을 즐기기를 고대하든, 이 기사에서 정보와 조언을 끌어낼 수 있다.